공개자료실
2010 Comparative Survey of Science Culture Indicator on Regional Level in East Asia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2010.09.28
조회수1292
10월 25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되는 동아시아과학교육 심포지움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관심있는 회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조선대 박영신입니다.

한국과학창의재단 (KOFAC)의 지원과 서울대학교 미래사회과학교육연구사업단 (SENS) 및 동아시아과학교육학회 (EASE)의 후원에 힘입어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및 한국의 과학교육전문가들이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과제의 결과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이를 통한 인류의 번영은 건실한 사회적 기반 위에서 가능하며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사회전반의 과학문화가 필수라 생각하여 한국을 포함한 동아시아의 과학문화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를 개발하여 이를 통해 동아시아권의 과학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심층적 연구결과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바쁘시더라도 과학기술, 과학교육, 및 과학문화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풍부한 정보와 전문적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일시: 10월 25일(월) 09:30-16:30
장소: 서울대학교 교육정보관 401

초대장 첨부파일 참조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