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3 한국과학영재올림피아드 접수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2003.07.15
조회수721
인터넷 접수 및 인터넷 시험 시행에 관련 공지입니다.

인터넷 접수는 6월 30일에서 7월 18일까지입니다.
(각 학교로 대회와 관련된 내용이 6월 25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인터넷 접수는 개별 학생이 임의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학교장의 추천을 반드시 받아야 가능합니다. 인터넷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을 지도교사(혹은 담임교사)가 학생의 간단한 기본인적사항(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만 입력을 합니다.
2. 지도교사(혹은 담임교사)가 추천 받은 학생에게 개별 통지를 하게 되면, 추천 받은 학생은 접수기간내에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됩니다.

*영재교육기관에 재학중인 학생은 "영재교육원생 접수"메뉴를 클릭하시면 학교장 추천 없이 곧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15개 대학이외의 영재교육기관에 다니는 학생들은 접수 확인후 별도로 "확인증"을 올림피아드 진행본부로 팩스로 보낸후 확인을 받아야 수험번호가 발급됩니다.

"교장 추천학생 접수"는 일선에 계신 선생님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올해부터는 교사가 학생에 대한 기본인적사항만 입력을 하게 하였고 나머지 사항은 추천 받은 학생들이 입력하도록 메뉴을 구성하였습니다. 반드시 접수기간내에 추천 받은 학생은 접수를 해야 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시행에 대한 상세한 공지는 추후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림피아드 관련된 문항 출제 유형은 접수가 끝난후 7월 28일이후부터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http://yj.edupia.com) 보세요.

문의처 : 2003 한국과학영재올림피아드 대회진행본부
TEL : 02-3289-4899 / FAX : 02-829-0829
×